'핵밥' 군자역점은 생긴 지 이제 두어 달 정도 된 나름 군자역 신상 맛집입니다. 지나가다 공사하는 걸 보고 한 번 들러봐야지 했던 가게인데요! 요즘 여기저기 안 다녀서 처음 본 식당이라 두근두근했는데 나름 프랜차이즈 식당이라 그런지 주변에 꽤 많이 있더라고요.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위치]
[주소] 서울 광진구 능동로 298(능동 279-2), 1층
[전화번호] 0507-1379-5229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20:30 라스트오더)
[주차] 불가능
귀여운 입간판과 인사하고 가게로 들어가봅니다^^ 덮밥, 라멘, 소바, 카츠를 다 하는 곳이라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내부 인테리어가 엔틱한것 같으면서도 모던한 느낌도 있고 그런데 캐주얼해요ㅎㅎ 신기한 느낌이었어요. 그래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는 아니라 접근성이 아주 좋아 보였습니다. 주말 저녁이라 그런지 홀이 꽉 차있었어요!
테이블 사이드 부분에 서랍을 열어서 수저와 물티슈를 꺼내봤어요. 아기 포함이지만 3인이라 3개씩 꺼냈습니다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환경한테는 미안하지만 수저를 하나하나 커버링 해주는걸 좋아합니다. 뭉터기로 있으면 집을 때 어쩔 수 없이 옆에 것들을 만지게 되는데 손이 청결하지 않은 상태로 집으면 다음 사람 한테도 참 미안하고 저도 집기 찝찝하더라고요. 그래서 이것도 플러스 요인이었어요!
요즘 트렌드죠, 좌석 모니터 주문! 역시나 오늘도 편안하게 주문해봅니다. 어른들은 좀 힘드실 수 있지만 고민도 오래 할 수 있고 나름 좋은 시스템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제 각 잡고 메뉴를 골라봅니다.
메뉴가 꽤 많아서 사진이 좀 작아졌네요ㅎㅎ 주 메뉴는 '덮밥, 라멘, 소바, 카츠'이고 정식을 주문하면 사이드로 가라아게(닭튀김)나 돈가스, 새우튀김+미니우동 이 나옵니다. 마라 메뉴들이 있는데 마라탕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주변을 둘러보니 많은 분들이 마라 메뉴를 드시고 계시더라고요! 확실히 요즘 마라가 인기메뉴네요... 개인적으로 저는 마라 불호라(소신발언)ㅋㅋㅋ저는 피해 갑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큐브스테이크덮밥정식(15.9)과 돈코츠라멘정식(13.9), 사이다(2.0)입니다. 큐브스테이크덮밥정식은 덮밥에 닭튀김 2 pcs와 미니우동으로 고르고 돈코츠라멘정식은 카츠와 미니밥으로 골랐습니다. 깔끔하게 한상차림형식으로 나오는데 반찬은 깍두기, 단무지, 꿀뿌린 떡 이렇게 3가지가 동일하게 나왔습니다.
덮밥은 간이 세지 않아서 아이와 함께 먹기 좋았습니다. 고기가 부드럽지는 않은데 그렇다고 많이 질기지도 않은 정도로 구워져서 나오더라고요. 함께 나온 가라아게와 우동은 아는 맛이지만 그래도 맛있었습니다. 돈코츠라멘은 간이 좀 세서 짜다는 느낌이 있었어요. 그럼에도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차슈와 반숙계란도 아주 맛있었고 면도 숙주도 먹기 좋은 상태였고 무엇보다 국물이 참 맛있었어요. 염도만 조절되면 더 맛있을 텐데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매콤해서 아이들은 먹기 어려울 것 같아요. 아이와 함께하신다면 우동이 있는 메뉴를 꼭 주문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 그리고 아기의자는 없습니다.
전반적으로 캐주얼하고 음식값이 비싸지 않아 한 끼 식사로 가볍게 먹기 좋은 것 같아요. 양은 많지 않아서 2인 3 메뉴도 가능할 것 같다... 는 생각도 들었답니다ㅎㅎ 양이 적당하거나 적은 분들에게는 더없이 좋은 식당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군자역 근처에 계시는 분들은 식사로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