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 포스팅을 쓰고 있는 시점이 2022년의 마지막 날이네요. 올 한 해는 어떠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저는 현대백화점 천호점을 자주 애용하는데 매번 아기와 함께 다니니 어디에서 무엇을 먹을지가 항상 고민이 되었습니다. 푸드코트는 아기의자가 없지만 12층 전문식당가에 음식점 대부분은 보유하고 있어서 백화점 내에서 먹을 때는 보통 이곳을 이용합니다. 그중 부자부자의 최애인 '히바린'을 소개합니다. 오늘은 아기와 어른 셋이 먹은 메뉴이니 참고해 주세요~
[위치]
[주소] 서울 강동구 천호대로 1005, 현대백화점 천호점 12층
[전화번호] 0507-1315-8901
[운영시간] 10:30 - 22:00 (21:00 라스트오더)
[주차] 백화점 주차장 이용, 이용 금액에 따른 무료주차 시간 변동
몇 년 전 백화점 리뉴얼 이후에 12층 식당가도 상당히 분위기 있어졌는데 가운데 공간이 넓어지면서 아늑한 느낌이 많이 듭니다. 공간이 정말 넓어서 아기도 신나게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17개월 시작하면서 발에 모터가 달린 기분이에요ㅎㅎ.
히바린은 천호대교가 보이는 방향으로 뷰가 좋은 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식당이 많지 않아서 찾기는 쉬우실 거예요!
[메뉴]
메뉴는 위와 같이 다양합니다. 카츠 전문점답게 다양한 카츠 메뉴가 있죠? 부자부자는 이태원에서 히바린을 처음 간 이후로 맛있어서 자주 방문하는데 매장마다 맛의 차이가 느껴지지 않아서 다른 지점이라도 참 좋아합니다. 메뉴판을 보니 또 선택장에 가 밀려오는데... 제 마음이 읽혔는지 바로 이런 게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바로 세트메뉴!! 저는 성인 3명에 아기 1명이 함께 먹을 것이라 이 세트메뉴를 먼저 주문하고 부족하면 추가주문을 하기로 했습니다. 소식가는 아니라서 아무래도 부족하지 않을까 생각하기는 했답니다. 명란치즈카츠는 여름메뉴 가을메뉴에도 구성되었던 걸로 보아 히바린의 주력메뉴 인가 봅니다.
테이블에는 두 가지 드레싱과 두가지 돈가스 소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는 보통 양배추 샐러드는 유자폰즈 반 참깨소스 반을 뿌려서 두 가지 맛을 다 봅니다. 돈가스 소스 중에 돈카츠 소스는 우리가 아는 그 돈가스 소스 맛이고 매콤크림소스는 매콤한 맛은 느껴지지 않지만 부드러운 크림소스 맛입니다. 저는 매콤크림소스 추천!
자리에는 물컵과 개인 접시, 수저가 세팅되어있고 저는 아기와 함께라 아기그릇과 숟가락 포크를 함께 주셨답니다. 양배추 샐러드와 피클이 나오는데 색감도 예쁘고 다채로운 맛이라 좋은 것 같습니다. 사보텐과 같은 계열이라 깨를 담은 사발이 나옵니다. 깨는 함께 나온 도구로 잘게 부숴주시고 그곳에 소스를 부어서 드시면 됩니다.
쨔란~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사실 너무 배가 고파서..... 음식을 건드린 이후에 아!!! 사진!!!! 하며 눈보다 빠른 손을 탓했습니다. 제일 왼쪽이 고메스키야키인데 저는 이 메뉴가 최애였습니다. 간도 입에 딱 맞고 고기, 수란, 채소와 떡, 우동면이 어우러지면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모던카츠동은 흰밥 위에 카츠, 계란, 볶은 김치가 올려져 있고 소스가 함께 나오니 뿌려서 섞어드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명란치즈카츠는 정말 여러 번 먹은 메뉴인데 먹을 때마다 입에 착착 붙는 메뉴입니다. 특히 곁들여져서 나오는 꽈리고추 튀김이 일품!!! 겨울에는 고추가 매우니 조심하세요ㅎㅎ. 꽈리고추라고 우습게 봤다가 눈물 흘리는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메뉴가 정말 모두 기본 이상!
역시나 뭔가 부족한 느낌에 추가로 트리플 모짜체다 카츠를 주문했습니다. 모짜렐라 치즈와 체다 치즈가 켜켜이 쌓여 있는 카츠입니다. 역시 치즈+카츠는 실패할 일 없는 메뉴죠? 따뜻할 때 먹으면 훨씬 맛있으니 나오자마자 드세요!
서버분도 친절하셔서 편하게 식사했고 점장님이신지 아기 때문에 트러블 생길 때 맘 편히 식사할 수 있게 도와주셔서 참 감사했습니다. 메뉴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고 무엇보다 창가자리는 뷰가 끝내줍니다. 시간 잘 맞춰서 창가 쪽에서 식사하실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백화점 이용하실 때 꼭 들러보세요!
댓글